캘러웨이골프, 퍼터 구매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8-11-15 20:09:00
프린트

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Toulon Design) 퍼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Toulon Design) 퍼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캘러웨이골프는 공식 대리점에서 툴롱 디자인 퍼터를 구매한 고객에게 기프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기프트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네임택과 볼마커로 구성돼 있다. 네임택은 헤드의 솔 플레이트 부분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으며, 정교한 제작 공정과 수작업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생산됐다. 특히 네임택의 경우 캐디백이나 보스턴백에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퍼터 커버 홀더로도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다. 기프트 세트는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의 이름 이니셜을 네임택에 레이저로 각인해주는 특별 서비스도 제공된다. 툴롱 퍼터 구매 고객(기존·신규 고객 모두 해당)이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하면 네임택 제작 완성 후 발송된다.

한편 지난 9월 캘러웨이가 선보인 오디세이 툴롱 디자인은 미국의 9개 도시를 모티프로 해 디자인 된 프리미엄 퍼터로, 9개 각각의 모델마다 베테랑 디자이너 션 툴롱의 30년 이상의 업계 경력과 경험, 추억 등 특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툴롱 디자인 퍼터의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기프트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툴롱 디자인만의 장인 정신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특별한 네임택과 볼마커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