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엑소 퍼터 출시

입력 2019-04-23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디세이 엑소 퍼터. 사진제공 | 캘러웨이골프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가 혁신적인 소재와 성능을 탑재한 신작을 공개한다. 캘러웨이골프는 오디세이 ‘엑소(EXO) 퍼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소 퍼터는 프리미엄 복합 소재 구조로 완성돼 뛰어난 관성모멘트를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벼운 6061 밀드 알루미늄 엑소 케이지로 헤드 중앙의 무게를 낮추고 17-4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헤드 주변부에 무게를 재 배분했다. 이렇게 바뀐 무게 배분으로 관성모멘트가 높아져 골퍼들은 전보다 일관된 볼 스피드와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 핫 인서트와 마이크로힌지 인서트가 결합된 새로운 ‘화이트 핫 마이크로힌지’ 인서트 기술을 적용했다. 화이트 핫은 부드러운 타구감과 타구음을 선사하며 마이크로힌지는 즉각적인 볼 구름을 만들어내 컨트롤과 직진성을 더욱 향상시킨다.

명실상부한 1위 퍼터 브랜드 오디세이는 세계 최고의 투어 선수들과 함께 헤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이번 엑소 퍼터는 총 13종의 다양한 헤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헤드 컬러는 세련된 블랙을 채택했으며,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한층 프리미엄한 느낌을 선사한다.

엑소 퍼터의 모든 라인업에 페이스 밸런스 옵션(직선형 스트로크)과 토 행 밸런스 옵션(아치형 스트로크)을 제공해 골퍼들이 자신의 스트로크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 엑소 퍼터는 복합 소재 구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면서 “고급스러운 블랙 피니시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세련된 외관과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고 말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