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사랑의 홈런 캠페인’ 수혜자 모집

입력 2019-01-18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SK 와이번스가 인천지역 연고병원인 바로병원과 함께하는 ‘사랑의 홈런 캠페인’ 수혜자를 모집한다.

SK와이번스와 바로병원은 2011년부터 9년간 ‘사랑의 홈런 캠페인’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이 캠페인은 SK와이번스 최정의 정규 시즌 홈런 개수만큼 저소득층 환자를 모집하여 인공관절 수술비 본인부담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최정은 2018년도 정규 시즌 동안 35개의 홈런을 기록, 총 35명의 수혜 대상자에게 인공관절 수술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최정은 “내가 친 홈런이 단순히 팀 승리에 기여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변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분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홈런으로 팀 승리는 물론 주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수술 대상자는 동사무소 및 지역기관의 추천을 받은 저소득층 환자로 무릎관절, 고관절 통증이나 어깨질환 통증으로 인공관절 수술이 필요한 분들이며, 신청은 바로병원 사회사업실 혹은 SK와이번스 SC Biz그룹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1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최종 수혜 대상자는 SK와이번스와 바로병원이 함께 선정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