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관람객 편의 제고 위한 구장 시설 환경 개선

입력 2019-03-22 18: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K 와이번스가 2019시즌 개막을 맞아 인천SK행복드림 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편의 제고를 위한 야구장 시설 환경을 개선했다.

팬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좌석 중 하나인 1루 응원지정석을 기존 2,816석에서 3,889석으로 1,000석 이상 확대했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의 이동 편의를 위해서 좌석 간에 통로 구간을 추가 마련했으며, 이동 시에 음료가 쏟아지지 않도록 컵 홀더 위치를 전면에서 측면으로 변경했다. 1루 응원단상 또한 2배 가까이 확대돼 팬들이 더욱 열띤 응원전을 펼칠 수 있게 됐다.

또한 어린이 관람객들이 지속 방문하여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시설물들을 설치하는 등 3루 키즈존을 리뉴얼했다. 기존 어린이 고객들이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관람형 형태였던 키즈존을 뽀요 노래방, 살아 있는 동화 등 체험형 놀이터로 개선하면서 여러 번 키즈존을 방문한 어린이들도 지속적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밖에 스카이탁자석 2개 블록(64석) 확대, 1루 화장실 3개소 고급화, 고객 편의 정보를 제공하는 안내 사인물 확충 등의 추가적인 시설물 개선을 완료했다.

시설물 개선을 담당한 SC Biz그룹 한용훈 매니저는 “야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실질적으로 편리함을 체감하고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부분들을 찾아 집중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관람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야구장에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서다영 기자 seody30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