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12~14일 ‘블루밍 데이즈’ 이벤트 실시

입력 2019-04-12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K 와이번스가 오는 12~14일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주말 3연전 홈경기에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기운이 만연한 4월을 맞이하여 꽃들이 활짝 피어나듯이 SK의 2019시즌에도 희망이 만개하길 기원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꽃’을 메인 테마로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됐다.

먼저 3연전 기간 동안 1루 내야 W갤러리 앞에서 ‘블루밍 포토카드’를 직접 출력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루밍 포토카드는 핸드폰에 저장된 본인의 사진을 날짜별로 각각 다른 색상의 꽃 디자인으로 꾸며 카드형태로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경기당 1인 1매씩 총 1000장이 제공된다. 또한 3연전의 포토카드를 모아온 팬에게는 2018시즌 우승 엠블럼 데코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3연전 기간 빅보드(전광판)도 꽃을 테마로 한 디자인이 적용될 예정이다. 경기 전 SK 스타팅 라인업 선수들을 맞이하는 위닝로드에서는 팬들이 꽃 장식을 흔들며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

12일 경기는 ‘블루밍 레이디스데이’로 여성과 꽃을 주제로 한 특별 이벤트가 실시된다. 경기 전 1루 스포츠 아트갤러리에서는 구단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및 현장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여성 팬들에게 강승호, 배영섭 선수가 직접 팬이 선택한 꽃 향수를 꽃 머리끈에 뿌려주는 시향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 종료 후 진행되는 ‘블루밍 불금파티’에서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의 린과 김태우 편 우승자들이 출연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 레퍼토리로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13일 경기 종료 후 진행되는 ‘블루밍 불꽃축제’에서는 ‘봄날의 꽃처럼 활짝 피어나라’를 테마로 올 시즌 SK 선수단의 기량 만개와 선전을 기원하는 스페셜 영상이 빅보드에 상영된다. 영상 종료 후엔 관중석에 꽃가루가 떨어지면서 올 시즌 첫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14일 경기는 ‘블루밍 패밀리데이’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팬들이 야구장에서 봄 소풍을 즐기는 컨셉으로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응원단과 함께 율동을 배우는 키즈 댄스 교실이 운영된다.

한편 13일에는 2018~2019 V리그 여자부에서 12년 만의 통합우승을 달성한 흥국생명 박미희 감독과 최우수선수(MVP) 이재영이 시구를 맡아 흥국생명과 함께 인천을 연고로 하는 SK의 선전과 우승을 기원할 예정이다.

서다영 기자 seody30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