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멜로디데이 예인, 국방 FM ‘건빵과 별사탕’ 새 DJ 낙점

입력 2018-04-06 1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멜로디데이의 멤버 예인이 생애 첫 단독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예인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멜로디데이의 ‘활력소’ 예인이 국방FM 인기 프로그램 '건빵과 별사탕'의 새 DJ로 낙점, 오는 9일 첫 방송에 나선다"고 6일 오후 밝혔다.

예인은 가수 일락의 바통을 넘겨 받아 '건빵과 별사탕'의 새로운 ‘건별지기’로 발탁,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청취자들의 지친 하루를 책임질 예정이다. 9일 첫 방송에서는 예인이 속한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멤버 전원 깜짝 출연을 결정, 예인의 DJ 신고식을 함께 축하하며 특별한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예인은 수준급 보컬실력과 청순 비주얼, 이와 상반된 털털한 4차원 매력으로 팬들의 남다른 관심을 얻고 있는 멤버다. 방송인 안지환의 외동딸로도 잘 알려진 예인은 앞서 MBC <사람이 좋다>, E채널 <내 딸의 남자들> 등 프로그램에서 안지환과 동반 출연하며 '잉꼬부녀' 케미로 크고 작은 활약 속에 주목 받은 바 있다.

군 매체에 DJ로 첫 인사를 전하게 된 예인은 “'군화'와 '고무신' 간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맡게 되어 설레고 기대된다. 청취자들과 친구같이 또는 애인같이 친근한 방송을 꾸며보겠다"는 당찬 DJ 발탁 소감을 전하며 기대를 더했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