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국내외 고객 100명 동방신기 콘서트 초대

입력 2018-04-17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전속모델 동방신기 콘서트에 제주항공 고객을 초대한다. 5월5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동방신기 콘서트에 국내외 회원고객 10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먼저 제주항공 회원 가입 후 동방신기의 ‘REFRESH’ 댄스를 추는 영상을 22일까지 자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콘서트 티켓 1매를 증정한다. SNS 이벤트에 참여한 일본·필리핀·태국·중화권 고객 중 30명에게도 콘서트 티켓을 1인1매 증정한다.

28과 29일에는 AK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 제주항공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어 동방신기 콘서트 티켓(각 10매), 일본 마쓰야마 왕복항공권(각 2매) 등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5월5일과 6일 잠실 콘서트장에서는 홍보부스를 마련, 현장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동방신기를 온·오프라인 광고, 홍보영상 및 고객센터 통화연결음, 래핑항공기 등에 활용하고 있으며, 지난해 5월부터는 기내 ‘에어카페’에서 동방신기 이미지를 활용한 모형비행기, 사전주문 기내식, 핀버튼 세트와 브로마이드 등 특화상품을 판매해 국내와 해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