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리턴즈’ 이광수 “브래드 피트 머리 설정…다들 놀라더라”

입력 2018-05-17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탐정: 리턴즈’ 이광수 “브래드 피트 머리 설정…다들 놀라더라”

영화 ‘탐정: 리턴즈’의 이광수가 긴 머리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는 영화 ‘탐정: 리턴즈’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탐정: 리턴즈’의 이언희 감독과 성동일 권상우 그리고 이광수가 참석했다.

이광수는 “영화에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두 선배들이 편하게 대해주고 아이디어를 많이 줘서 도움 많이 받으면서 촬영했다”면서 “나는 영화에서 긴 머리를 담당했다”고 밝혔다.

알고보니 이언희 감독은 이광수에게 ‘월드워Z’ 브래드 피트의 머리를 주문했다고. 이 감독은 “코미디 영화지만 멋있으면 해서 브래드 피트 머리를 주문했다”고 설명했다. 이광수는 “긴 머리를 했더니 감독님이 놀라는 눈치였다”고 털어놨다. 옆에 있던 권상우는 “이광수가 사복입고 의자에 앉아있으면 사람들이 정말 키 큰 여자가 있는 줄 알더라”면서 “브래드 4피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탐정: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262만명의 사랑을 받은 영화 ‘탐정:더 비기닝’(2015)의 후속편으로 이언희 감독이 연출을 맡고 이광수가 새롭게 합류했다. 6월 13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