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지훈, ‘당신의 하우스헬퍼’ 주연 출연 확정

입력 2018-05-17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이지훈, ‘당신의 하우스헬퍼’ 주연 출연 확정

배우 이지훈이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해 10월 종영한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지훈이 SBS 2부작 특집극 ‘사의 찬미’에 이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주연으로 캐스팅, 안방극장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것.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이지훈은 외모부터 재력까지 완벽한 스펙을 가진 변호사 ‘권진국’ 역을 선보인다. 권진국은 결혼 정보회사의 등급표로 따지면 전 항목 A가 나올 법한 완벽남으로, 법률 상담을 해주며 만난 임다영(보나 분)과 파티에서 우연히 만난 윤상아(고원희 분)를 둘러싸고 흥미로운 전개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지훈은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해,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등 굵직한 작품에서 열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사연 있는 악역 ‘허치현’ 역으로 출중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후 ‘언니는 살아있다’의 주연으로 활약하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왔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완벽남’ 설정에 걸맞은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것을 예고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지훈을 비롯해 하석진, 보나, 고원희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