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늘 ‘뮤직뱅크’ 출연…팬송 ‘풀문’ 공개

입력 2018-06-08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캐쳐, 오늘 ‘뮤직뱅크’ 출연…팬송 ‘풀문’ 공개

그룹 드림캐쳐가 KBS2 '뮤직뱅크'에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공개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8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Escape the ERA'의 타이틀곡 'YOU AND I'와 함께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 'Full Moon'을 꾸밀 예정이다.

'Full Moon'은 지난 1월 드림캐쳐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스페셜 팬 송으로, 드림캐쳐의 스토리텔링 위에 '인썸니아(InSomnia)'를 향한 그립고 애틋한 마음을 녹여내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드림캐쳐의 경우 앞서 '뮤직뱅크'에서 특유의 콘셉트를 담은 독특한 인트로 무대를 선사한데 이어, 이날 방송을 통한 'Full Moon' 스페셜 무대까지 예고하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사랑을 드러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들을 위해 'Full Moon' 무대를 마련했다. 이번 스페셜 퍼포먼스를 통해 드림캐쳐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10일 두 번째 미니앨범 'Escape the ERA'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YOU AND I'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앨범의 경우 그간 드림캐쳐가 지켜온 '악몽' 콘셉트를 완결 짓는 것은 물론, 새로운 세계를 여는 힌트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