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뜻밖의 Q’ 김종민, ‘몸동작의 신’ 등극

입력 2018-07-07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뜻밖의 Q’ 김종민, ‘몸동작의 신’ 등극

‘뜻밖의 Q’ 김종민이 ‘몸동작의 신’에 등극할 예정이다. 그가 다양한 몸짓과 창의적으로 가사를 표현하는 보디랭귀지 3종 세트가 공개돼 웃음을 유발하는 가운데 그의 설명에 Q플레이어들이 감탄 세례를 쏟아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오늘(7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보디 싱어’에 최적화된 능력을 갖고 있는 김종민의 참신한 보디랭귀지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종민은 문제를 풀기 전 ‘보디 싱어’에 가장 큰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자신과 절친한 사이인 이수근, 은지원과의 척척 맞는 예능 호흡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고 전해져 그의 예상대로 활약을 펼쳤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김종민이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분출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양손을 얼굴에 대고 시선을 하늘에 고정시키는가 하면 삐걱거리는 소리가 날 것 같은 로보트에 빙의한 듯 어색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가 낸 문제의 답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표정과 묘사 능력을 제대로 발휘한 김종민의 모습에 신지는 바닥에 주저앉으며 폭소했고, 정답을 확인한 Q플레이어들은 “그러고 보니 잘했다~”라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가사 표현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줄 김종민의 보디랭귀지 능력은 오늘(7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