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슬리피, ‘개콘’ 출격…조현우 헤어스타일 도전

입력 2018-07-07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슬리피, ‘개콘’ 출격…조현우 헤어스타일 도전

래퍼 슬리피가 ‘개그콘서트’에 깜짝 등장해 국가대표급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최근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팀 골키퍼 조현우 선수의 닮은꼴로 꼽히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슬리피가 내일(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일요일 밤 안방극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안길 예정인 것.

‘뷰티잉사이드’에서 강유미와 호흡하는 슬리피는 녹화 당시 조현우 선수를 떠올리게 하는 머리 염색을 하고 깜짝 등장, 높은 싱크로율로 객석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깨알 같은 랩 공연까지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녹화를 앞두고 헤어, 메이크업을 마친 슬리피는 “개그우먼 이수지 씨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어서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고 있는데 ‘개콘’ 출연을 부탁하더라. 너무 좋아서 흔쾌히 나가겠다고 했다”고 출연하게 된 뒷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리허설 했는데 워낙 강유미 씨가 리드를 잘 하신다”며 “폐 끼치지 않도록 녹화 때는 더 잘 하겠다. 머리하고 나서 지금 자신이 생겼다”고 유쾌한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꿈이 개그맨인 때가 있었다. 그래서 개그맨, 개그우먼 분들을 정말 존경한다. 워낙 센스있게 잘 하셔서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리스펙트(Respect)한다”며 “‘뷰티잉사이드’ 기대해주시고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슬리피가 출격하는 ‘뷰티잉사이드’는 내일(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