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해경, ‘라이프 온 마스’ OST 공개…“정경호 내면표현”

입력 2018-07-13 09:28:00
프린트

신해경, ‘라이프 온 마스’ OST 공개…“정경호 내면표현”

가수 신해경이 14일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의 두 번째 OST ‘너는 어디쯤’ 음원을 공개한다.

‘너는 어디쯤’은 현실과 비현실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주인공 심리를 몽환적인 사운드와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 남성 신예 싱어송라이터 신해경이 가창을 맡았다. 신해경은 OST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편곡부터 레코딩, 믹싱까지 직접 도맡았으며, 특히 ‘너는 어디쯤’은 그가 데뷔한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OST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해 자신의 첫 앨범 ‘나의 가역반응’을 발매하며 가요계 등장한 신해경은 개성 넘치고 감각적인 음악들로 평단과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에도 2장의 싱글 발매 및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현재 인디신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등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열연이 더해져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해경이 프로듀싱에 가창까지 참여한 ‘라이프 온 마스’의 두 번째 OST ‘너는 어디쯤’은 내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