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마법 소녀' 콘셉트로 컴백…매혹적 분위기

입력 2018-09-16 12: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우주소녀가 매혹적인 마법 소녀로 변신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의 시크릿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서 우주소녀는 푸르고 광활한 숲속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주소녀는 꿈을 테마로 마법학교 포레우스(φορευς), 아귀르떼스(αγυρτης), 에뉩니온(ενυπνιον) 학생이 되어 아름다운 세계를 누빈다. 특히 우주소녀는 몽환적이면서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내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특히 이번 필름에서는 지난 앨범보다 한층 성장된 마법학교 학생의 모습으로 꿈을 전달하고, 모으고, 만드는 우주소녀의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마지막 달과 함께 피어 오르는 달맞이 꽃을 비롯해 더욱 깊어진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앞서 우주소녀는 화사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드러낸 포토 티저와 더욱 풍성해진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로운 앨범 <WJ PLEASE?>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크릿 필름을 통해서 우주소녀는 자신들만의 독특한 마법학교 세계관을 더욱 발전시키며 성숙해진 매력을 더욱 표현해냈다.

우주소녀의 이번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는 신비롭고 따뜻한 앨범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곡으로, 영광의 얼굴들과 진리, JAKE K가 속한 작곡팀 Full8loom과 멤버 엑시의 랩메이킹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우주소녀의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와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