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 토끼 같은 헤어스타일 장착 '귀여움 100배'

입력 2018-10-14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7회는 ‘행복한 순간엔 네가 있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나은이는 유치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 상큼함 가득한 나은이의 하루가 시청자에게 색다른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는 깜찍한 양갈래머리, 스타일리시한 삐삐머리, 올림머리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깔끔한 헤어스타일이 나은이에게 찰떡같이 어울리며 심쿵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토끼를 연상시키는 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양갈래로 묶고 땋은 후 빙빙 돌려 완성한 일명 토끼머리가 나은이의 귀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고 있는 것. 과연 이토록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완성시킨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날 나은이와 박주호 아빠는 등원 준비로 정신없는 아침을 맞이했다. 씻고 밥을 먹고 가방을 챙기느라 머리도 빗지 못하고 등원한 나은이. 그런 나은이가 유치원에서 누군가의 마법같은 손길로 앙증맞은 토끼머리를 장착하게 된 것. 과연 토끼머리를 한 나은이의 반응은 어땠을까.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된다.

한편 넘나블리 나은이의 사랑스러운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7회 10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