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JK, 윤미래 ‘개같애’에 맞디스곡 만들었다 “부부싸움도 힙하게”

입력 2018-10-14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힙합대부 타이거 JK부터 예능대세 권혁수, 뷰티금손 이사배, 걸그룹 위키미키의 도연과 엘리가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

15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힙합레전드 타이거 JK와 뷰티크리에이터계의 금손 이사배, 성대모사의 달인 권혁수, 걸크러쉬를 장착하고 돌아온 위키미키 도연과 엘리가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안녕하세요’에 처음으로 출연하는 ‘힙합대부’ 타이거 JK는 이날 화제의 중심에 섰다. 결혼 10년 차에 접어든 타이거 JK는 래퍼 부부답게 아내 윤미래와 “힙합적으로 다툰다”고 해 시작부터 호기심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현실적인 결혼생활 묘사와 적나라한 팩트폭행으로 공감을 불렀던 윤미래의 ’개같애’에 대한 맞디스곡 ‘애같애’를 발표할 것이라고 예고해 많은 힙합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그런가하면 타이거 JK는 ‘안녕하세요’ 방송을 “한번도 본 적이 없다”, “전혀 나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고 당당하게 밝혀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타이거 JK의 빅팬임을 인증한 이사배는 즉석에서 자신의 우상과 힙합 콜라보 공연을 펼쳐 성공한 덕후임을 과시했다는 후문. 선미부터, 화사, 아이유까지 여자가수들뿐만 아니라 영화 ‘범죄도시’의 장첸까지 놀랄 만큼 똑같은 ‘도플갱어’ 커버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뷰티크리에터 이사배의 솔직하고 발랄한 입담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또, 실제 ’안녕하세요’에 고민주인공으로 나오기도 했던 권혁수는 이영자도 감탄하게 만드는 달인급 성대모사부터 화수분처럼 나오는 사연부자의 면모를 과시하며 안방극장에 꿀잼을 선사한다.

한편, 7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위키미키 도연과 엘리는 타이틀곡 ’Crush(크러쉬)’ 무대를 통해 통통 튀는 상큼한 틴크러시 매력을 무한발산 할 예정이다.

‘냄새 나는 남자’, ‘화르륵 화르륵’, ‘답 없는 고민’까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 세가지 고민 사연들과 함께 찾아올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84회는 오는 1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