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나 봄’ 엄지원×이유리, 유쾌 발랄 워맨스 예고편 공개

입력 2019-01-16 16: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봄이 오나 봄’ 엄지원×이유리, 유쾌 발랄 워맨스 예고편 공개

MBC ‘봄이 오나 봄’ 측이 배우들의 유쾌발랄한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봄이 오나 봄’ 측이 오늘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봄이 오나 봄’은 전직 인기 배우 출신으로 현재는 가족에게 헌신하는 국회의원 사모님 이봄(엄지원)과 특종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온 평기자 출신 앵커 김보미(이유리분)가 체인지의 저주를 받게 되면서 타인의 삶을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아 삶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엄지원은 차분하고 여성스러 모습을 보이다 장면이 전환되자 다소 우악스러운 행동을 보였고 이유리는 시크하고 냉정한 모습에서 소극적인 성격으로 변하는 등 캐릭터가 변화한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냄과 동시에 두 사람의 몸이 체인지 되었다는 것을 추측하게 만들어 관심을 불러 모았다.

또한 예고편 초반 안세하(허봄삼 역)는 김남희(허봄일 역)의 멱살을 잡고 약의 정체를 추궁했고 그 약 때문에 김남희가 CIA에게 쫓기고 있다는 대화로 약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이후 김남희가 개발한 것으로 추정되는 약을 이유리가 마시는 모습이 등장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봄이 오나 봄’ 측은 “완벽한 인생을 산다고 생각했던 두 여자의 몸이 갑자기 바뀌게 되면서 발생하는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감동,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인 만큼 즐거운 장면들로 가득한 ‘봄이 오나 봄’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