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김국헌 그룹’ 마이틴 해체 발표…“각자의 길 응원” [전문]

입력 2019-08-21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유빈·김국헌 그룹’ 마이틴 해체 발표…“각자의 길 응원” [전문]

그룹 마이틴이 해체한다.

소속사 뮤직웍스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마이틴 멤버별로 향후 방향에 대해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다”며 “2019년 8월 21일자로 약 2년간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공식적인 해체인 것.

뮤직웍스는 “당사를 믿고 함께 해 준 마이틴(MYTEEN) 멤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고마움의 마음을 표현한다. 각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향후의 방향을 의논하며 성심껏 지원할 계획”이라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마이틴(MYTEEN)을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각 멤버들을 향한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들은 멤버들을 향한 응원으로 공식입장을 마무리했다.


한편, 마이틴 출신으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송유빈과 김국헌은 듀엣으로 녹음한 신곡과 함께 돌아온다. 31일에는 동반 팬미팅이 예정돼 있다.


<마이틴(MYTEEN) 향후 계획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더뮤직웍스입니다.

우선 더뮤직웍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그룹인 '마이틴(MYTEEN)'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 멤버별로 향후 방향에 대해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마이틴(MYTEEN)'은 2019년 8월 21일자로 약 2년간의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당사를 믿고 함께 해 준 마이틴(MYTEEN) 멤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고마움의 마음을 표현하며, 각 멤버들의 미래를 위해 향후의 방향을 의논하며 성심껏 지원할 계획입니다.

그 동안 마이틴(MYTEEN)을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각 멤버들을 향한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당사 또한 각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