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손 끝까지 아름다워…작품 같은 비주얼 [화보]

입력 2019-08-16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다니엘, 손 끝까지 아름다워…작품 같은 비주얼 [화보]

강다니엘이 커버를 장식한 패션 매거진의 예약 판매 인기가 뜨겁다.

강다니엘은 <color on me> 앨범 공식 발표 며칠 전,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커버 촬영을 마쳤다. 매거진 담당자에 의하면 강다니엘의 커버 소식이 알려지자 곧 예약 판매분 대부분이 소진되었다며, 강다니엘 파워를 실감했다고 한다.

세계 최고의 주얼리&워치 브랜드와 함께 한 이번 강다니엘 커버는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제작됐다. 그중 첫 번째 커버는 지난주에 공개된 바 있다. 강다니엘은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메종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계획을 밝혔다.

지난주 공개한 강렬한 매력의 첫 번째 커버에 이어, 두 번째 커버에서 그는 빨간 니트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특유의 친근하고 따뜻한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과 네크리스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평소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던 강다니엘의 명성에 걸맞은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공백기 동안의 고민, <color on me> 앨범에 담은 팬들을 향한 메시지, 음악에 대한 생각 등을 솔직하게 전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최선을 다해 선보인 강다니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