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허안나 9kg 감량→어메이징 핏 “9kg 감량하니 마른짐승녀”

입력 2019-08-19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허안나 9kg 감량→어메이징 핏 “9kg 감량하니 마른짐승녀”

개그우먼 허안나가 9kg 감량 사실을 밝혀 주목받고 있다. 꾸준히 다이어트를 이어온 허안나는 최근 9kg을 감량해 달라진 모습을 공개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허안나는 1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9kg(9kg 감량), 아직 앞 자리 ‘6잼’. 운동 일체 안 하는데 종아리 앞 근육은 울끈 불끈 잼. 도대체 저 근육은 무슨 운동을 해야 생김?”이라고 9kg 감량 사실을 적었다.

이어 “#다이어트 #다이어터 #망원동짐승녀 #마른몸짐승녀”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9kg 감량한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에는 최근 9kg 감량한 허안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청바지 사이즈가 달라진 것을 보여준 허안나는 체감하는 9kg 감량 효과를 몸으로 느끼고 있다. 또한, 탄탄한 다리 라인에 대한 묘한 자부심과 아쉬움을 더해 웃음을 자아낸다.

허안나는 지난 1월 전직 개그맨이자 비연예인인 남자친구와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결혼 전부터 꾸준히 다이어트 중인 허안나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도 그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또 방송에서 달라지는 모습을 매주 보여주며 보는 사람에게는 미세한 변화를 오랜만에 그를 보는 이들에게 놀라운 변화를 안겨준다.

덕분에 허안나 9kg 감량을 온라인에서 주목받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