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미스터리’ 차승원, 위장 근무설? 반전매력 스틸 공개

입력 2019-08-20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미스터리’ 차승원, 위장 근무설? 반전매력 스틸 공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차승원의 반전 스틸을 공개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물이다.

오랜만에 주전공 코미디로 복귀한 배우 차승원이 선보일 철수 캐릭터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동네 제일가는 맛집 대복 칼국수 수타 달인으로 활약 중인 그의 숨겨진 과거에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영화 제목의 ‘미스터 리’는 극 중 칼국수 맛집 수타 달인, Mr. Lee ‘철수’를 뜻함과 동시에 미스터리한(Mystery) 인물이라는 뜻도 내포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철수는 각 잡힌 수트와 단정한 헤어로 멋진 스타일을 자랑하는 모습과 터질듯한 이두박근으로 면발을 뽑아내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오가며 미스터리한 그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비밀스러운 계획을 실행하는 듯한 모습은 앞선 스틸들과 상반되는 반전 매력으로 웃음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예측 불가한 그의 모습에 예비 관객들은 칼국수 맛집에서 위장 근무를 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까지 보내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처럼 차승원은 반전 매력을 전매특허 코미디 연기로 완벽 소화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로 올 추석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전 과거를 지닌 미스터리한 철수 캐릭터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2019년 추석 관객들을 찾아온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