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정한·조슈아·민규·버논 “음악으로 진심 전하고파” [화보]

입력 2019-08-21 1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조슈아·민규·버논 “음악으로 진심 전하고파” [화보]

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민규, 버논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HI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9월 16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알린 세븐틴의 멤버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민규, 버논이 오늘(21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성숙미 넘치는 화보 컷을 공개했다.

단체 사진에서 5인의 멤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독보적인 완성형 비주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는 오버핏의 루즈한 수트착을, 버논과 민규는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벽히 소화해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다.

이어 에스쿱스, 조슈아, 정한은 나른한 눈빛을 선보여 섹시하면서도 아련함이 가득한 남성미를 발산하기도 했으며, 민규 버논은 코듀로이 소재의 수트로 스타일링해 따뜻하면서도 댄디하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겨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세븐틴은 음악에 대해 묻는 질문에 “진심으로 하고 싶은 말을 음악으로 전하고 싶다”라며 세븐틴만의 음악적 가치관에 대한 깊이 있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민규, 버논은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모든 이의 시선을 압도시켰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시크한 매력까지 가감 없이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느낌을 더한 흑백 무드에서 진행,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로 5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손색없는 표정연기는 물론 다양한 룩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 현장 관계자들을 감탄케 했다.

세븐틴의 매력적인 화보와 진솔한 생각이 담긴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9월 16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 예정인 세븐틴은 앞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마리끌레르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