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철-장지건-이재욱-이호정, ‘장사리’의 얼굴들 [화보]

입력 2019-09-23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성철-장지건-이재욱-이호정, ‘장사리’의 얼굴들 [화보]

올가을, 관객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과 깊은 감동을 선사할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영화 속에서 학도병으로 분한 김성철, 장지건, 이재욱, 이호정의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화보 5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가을, 역사의 한순간에서 치열하게 싸워야했던 학도병들의 장사상륙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 화보 5종을 전격 공개했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 속에서 교복을 벗지도 못한 채 전쟁이라는 큰 소용돌이에 휘말린 학도병을 연기한 충무로 기대주들의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컷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성철, 장지건, 이재욱, 이호정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와 표정으로 패션을 자연스럽게 소화, 포토제닉한 모습을 뽐낸다. 뿐만 아니라 서로의 등을 맞대고 한 명, 한 명 손을 맞잡은 모습은 이들이 영화 속에서도 보여줄 학도병들 간의 끈끈한 우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네 배우의 화보 컷뿐만 아니라,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연기에 대한 진솔한 열정을 담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캐릭터부터 화보까지, 찰떡같은 컨셉 소화력을 가진 충무로 기대주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오는 9월 25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