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선 “’호텔델루나’ 드라마 참여 자체가 큰 영광” [화보]

입력 2019-09-27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1일 뜨거운 관심 속에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연우라는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배우 이태선의 화보를 공개했다.

일주일에 최소 세 번은 러닝을 즐긴다는 이태선은 이번 화보에서 편안한 모습의 러닝복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그는 시청자들의 여심을 사로잡은 랜선남친답게 훈훈한 비쥬얼과 미소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탄탄한 극본과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배우로서의 시작을 알린 배우 이태선은 “화제성 높은 드라마에 참여한 것 자체가 큰 영광이다. 신인배우라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았는데 아이유, 여진구를 비롯한 여러 선배님들이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촬영 내내 즐거웠다. 다 끝나고 나니까 왠지 마음이 슬프기도 하고, 아쉬움도 남는다” 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시청자들에 많은 사랑을 받은 연우라는 캐릭터에 대해선 “연우만 놓고 볼 때 임팩트가 강한 신이 많지 않아서 한 번 나올 때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겨야 한다고 생각했다. 어떻게 하면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다. 표정, 눈빛, 액션 등 디테일하게 계산하며 연기하려고 노력했다”고 비하인드도 밝혔다.

배우 이태선은 ‘호텔델루나’ 종방 직후 KBS 스페셜 단막극 ‘렉카’ 촬영에 돌입했다. 그는 “휴식보다 다음 작품에 빨리 집중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3년 전 처음 연기를 시작한 배우 이태선은 처음에는 배우보다 스타를 꿈꿨던 것 같다며 포문을 열었다.

그는 “수많은 오디션을 보고 직접 현장에서 연기를 하면서 그런 마음으로는 계속 버틸 수도 살아남지도 못한다는 걸 깨달았다. 자연스럽게 연기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됐고, 크건 작건 맡은 배역을 통해 내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걸 느꼈다. 그러다 보니 연기하는 게 즐겁고, 쉬고 싶지 않았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마라톤 하듯 천천히 오래오래 연기하고 싶다. 한 신에 등장해도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기 위해 앞으로 갈 길이 멀지만 나만의 페이스로 완주하고 싶다”며 연기를 대하는 진중한 자세에 대해 전했다.

배우 류승범처럼 어떤 역할을 해도 본인만의 개성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싶다는 배우 이태선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0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