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윤민수 “결혼 3일 만에 이혼할 뻔” 무슨 일이?

입력 2015-09-02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3’ 윤민수 “결혼 3일 만에 이혼할 뻔” 무슨 일이?

가수 윤민수가 이혼 위기를 겪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특급 애처가’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에서 내로라 하는 애처가 군단인 윤민수-인교진-주영훈-노유민이 출연해 숨겨왔던 결혼생활 뒷이야기를 탈탈 털어놓을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민수는 이혼 위기까지 겪었던 파란만장한 신혼여행 이야기를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이에 앞서 윤민수는 “결혼식보다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도장을 찍으니 세상의 색깔이 확 달라지더라. ‘내가 지금 무슨 짓을 한 거지?’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윤민수는 최악의 신혼여행을 보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신혼여행 가서 지인들과 술을 마셨는데 눈 떠보니 아내가 가버리고 없더라. 정말 3일만에 이혼할 뻔 했다”면서 진땀 뺐던 과거를 털어놔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윤민수는 파란만장한 결혼생활 스토리를 풀어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윤민수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특급 애처가 특집’은 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