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립 컬러에 따라 바뀌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

입력 2015-11-26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야노시호가 홀리데이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KBS 2TV '해피투게더3'를 통한 예능 진출 이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받은 야노시호가 본업인 모델활동으로 뷰티 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이번 화보에서는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컬러 톤을 달리해 한결 도톰하고 여성스러운 입술을 연출하거나, 레드와 핑크를 레이어링한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도발적이고 화려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깊이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소프트 그라데이션 베이지 립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야노시호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이경민 포레 청담본점 지선 원장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색감을 내기 위해 2~3가지의 컬러를 선택하여 다양한 테크닉으로 표현한다"라며 "신제품 듀얼 컬러 루즈는 스타 메이크업의 시크릿 팁이라 할 수 있는 컬러 믹스를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어 아티스트 입장에서도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느껴진다"고 밝혔다.

이어 "야노시호 화보의 야누스 레드 메이크업 역시 평소 레드 메이크업을 해보고 싶었으나 부담스러웠던 여성들이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핑크와 레드를 본인에게 맞는 밸런스를 찾아 그라데이션하는 방법으로 입체적이면서도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야노시호의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이킹 영상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마리끌레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