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남’ 김승수-최화정, 핑크빛 기류…우리 연애할까요?

입력 2016-05-06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승수 최화정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6일 방송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는 출연진이 봄을 맞아 정모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모임에는 원년 멤버 주병진부터 개그맨 형제 양세형, 양세찬, 배우 최화정, 그리고 스페셜 멤버 김승수까지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승수는 각자 데려온 반려견보다 최화정에게 더 크게 주목했다. 김승수는 최화정을 보자마자 “화면보다 훨씬 미인이다”라며 돌직구를 날려 최화정을 설레게 했다.

최화정 역시 김승수에게 호감을 보여 촬영장에는 핑크빛 기류가 가득했다. 최화정은 “방송을 보니 나도 (김승수에게) 마음이 가더라”라고 밝힌 것.


이를 지켜보던 양세형은 “오늘은 ‘개밥 주는 남자’ 촬영하는 것이 아닌 것 같다”라며 “(김승수와 최화정의) 러브산장을 찍는 것 같다”고 얘기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는 김승수와 최화정의 썸(?)을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김승수와 최화정 사이의 핑크빛 기류의 실체는 5월 6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공개된다.

한편,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는 상남자 상여자와 강아지의 리얼동거버라이어티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