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살아보세’ 이만기, 총선 낙선 후 방송 복귀 “쓴소리 달게 듣겠다”

입력 2016-07-29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천하장사 이만기가 20대 총선 출마 이후 첫 방송 출연의 소감을 밝혔다.

이만기는 20대 총선에서 낙선 후 4개월 만에 채널A ‘잘살아보세’를 통해 방송에 복귀햇다.

최근 녹화에서 이만기는 최수종을 비롯해 이상민, 김종민, 김일중, 탈북미녀들과 함께 태안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콩국수 나눔 행사에 동참했는데, 이때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고 솔선수범하여 국민머슴 이만기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 것. 또한 예능감까지 폭발하며 방송 컴백의 밝은 신호탄을 올렸다.

이에 이만기는 “낙선의 고배는 마셨지만, 대중에게 다시금 다가서기 위해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 수익금 전액이 장학금으로 기부되는 의미 깊은 자리니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일중은 낙선 후 첫 방송에 복귀한 이만기에게 “요즘 시장 잘 다니시나? 손 내미시는 모습이 선거철에 보던 모습이다.”, "괜찮다 4년만 더 기다리면 된다”라며 깐족거렸다.

이에 이만기는 “김일중이 유부남만 아니면 한대 쥐어박고 싶다. 하지만 쓴소리도 달게 듣겠다”라고 의연하게 답했다.

또한 세대주 최수종은 “이만기 동생이 1년 만에 잘살아보세를 찾아왔다. 무척 반가운 한편 애잔한 마음이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총선 후 4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한 천하장사 이만기 컴백은 30일 토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잘살아보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