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백년손님’ 황태경 “나르샤 술버릇 고쳤으면…” 폭로

입력 2017-05-04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년손님’ 황태경 “나르샤 술버릇 고쳤으면…” 폭로

황태경이 아내 나르샤의 술 버릇을 폭로한다.

4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은 마라도의 사위 박형일과 해녀장모 박순자, 프로불편사위 김종진과 장모 최봉옥, 샘 해밍턴과 장모 허금순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의 남편인 황태경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는 남편을 응원하기 위해 나르샤도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VCR에 이어 한참 토크를 이어가던 중 MC 김원희가 “황태경 씨의 소원이 아내의 술 버릇을 고치는 것이라고 들었다”고 말하자 황태경은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다.

황태경은 “아내가 열 번 중에 여덟, 아홉 번은 만취 상태로 집에 들어온다”며 나르샤의 음주 생활을 적나라하게 공개했다. 황태경은 “아내가 술에 취했다 하면 온갖 젤리를 사 모은다”며 나르샤의 독특한 술 버릇을 밝힌데 이어 “젤리를 양손에 한가득 들고 들어오는 그 모습이 임팔라를 사냥해온 수사자 같다”라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태경은 술에 취하면 나는 나르샤의 독특한 체취까지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잔뜩 취한 중년의 남성이 엘리베이터에 타고 내렸을 때의 냄새를 아느냐”고 말문을 연 황태경은 “늦게 들어온 날, 엘리베이터에서 그런 냄새가 날 때가 있는데 그 냄새가 우리집까지 이어져있더라”라고 말해 이를 지켜보던 나르샤를 난감하게 했다.

또한, 이날 폭로를 이어가던 황태경은 아내 나르샤가 자신에게 프러포즈한 사연과 자신이 프러포즈를 하려고 준비했으나 실패한 사연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 7개월 차 부부 나르샤와 황태경의 러브 스토리와 신혼 생활 에피소드는 4일 밤 11시 10분 ‘백년손님’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