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母, 택시기사에 성추행…차에서 뛰어내려 ‘경악’

입력 2017-05-15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동치미’에서 개그우먼 김영희가 어머니가 당했던 황당한 일화를 공개했다.

13일 밤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 김영희는 “자식이 부모님을 걱정하는 건 쓸데없는 걱정이 아니잖냐. 근데 나는 굉장히 쓸데없는 걱정이라고 생각했던 부분 중의 하나가 그 사건 이후로 엄마를 절대 걱정하지 않는다”고 입을 열어 궁금증을 안겼다.

이어 “하루는 집에 들어갔더니 콧노래 소리가 들리더라. 그래가지고 방문을 열어봤더니 엄마 다리에서 피가 흐르고 있더라. 딸로서 너무 걱정이 되가지고 ‘엄마 무슨 일이야?’ 그랬더니 설명을 해주시는데, 엄마가 너무 장 본 게 많아서 택시를 탔는데 기사가 ‘내가 이혼을 한 지 오래됐는데 아주머니가 너무 마음에 드니까 오늘 모임을 따라가 주면 얼마를 주겠다’라고 했다더라”라고 말했다.

김영희는 “그러니까 엄마는 (장난인 줄 알고) ‘뭐 얼마나 주시려고?’ 받아쳤는데, 기사가 우리 집이 아니라 호텔 쪽으로 핸들을 꺾은 거야. 그래서 엄마가 진짜구나 싶어 장바구니를 놔두고 달리는 택시에서 문을 열고 뛰어 내린 것. 그래서 시멘트 바닥에 싹 긁혔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 얘길 듣고 ‘엄마! 어떻게 그런 얘기를 웃으면서 할 수가 있고, 콧노래를 부를 수 있어?’라고 했더니 ‘저마다 보는 눈이 너무 똑같아서. 하하하하 예쁜 걸 너무 알아보는 거 아니니?’라고 하시더라. 그 때부터 진짜 꼴 보기가 싫더라. 그래서 엄마를 걱정을 안 하게 됐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gna.com

사진|‘동치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