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준, 교통사고 이후 배우 복귀…본격 활동 신호탄

입력 2017-07-07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정준, 교통사고 이후 배우 복귀…본격 활동 신호탄

‘꽃보다 남자’ 공수표 이정준이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가족의 비밀’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이정준이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 이하 ‘아이돌마스터.KR’)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 브라운관 복귀 소식을 알렸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각박한 현실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힐링 드라마로, 극 중 이정준은 수습기자이자 걸그룹 데뷔조 유키카에게 빠져 따라다니는 파파라치로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파파라치로 완벽 변신한 이정준의 모습이 담겼다. 이정준은 몰래 누군가의 사진을 찍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유발하는가 하면, 먹잇감을 놓친 듯한 표정으로 서늘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정준은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복귀하는 만큼 보다 완벽한 파파라치 연기를 위해 대본 연구는 물론, 자신의 연기를 끊임없이 체크하는 등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지난 2009년 이정준은 KBS ‘꽃보다 남자’에서 추가을(김소은 분)의 남자친구인 공수표로 등장, 강렬한 인상으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던 와중 급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해 큰 부상을 입고 약 3년간 수술과 재활 치료에 전념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재활 치료를 무사히 마친 이정준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이매진아시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한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되며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 방송된다.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도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