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조들호2’ 고현정, 잔혹한 아름다움의 결정체 첫 스틸 공개

입력 2018-12-10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들호2’ 고현정, 잔혹한 아름다움의 결정체 첫 스틸 공개

배우 고현정이 ‘조들호2’에서 잔혹한 아름다움의 결정체 이자경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019년 상반기 기대작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 측은 이자경으로 분할 고현정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고현정이 맡은 이자경은 극 중 대한민국 절대 권력의 중심 국일그룹의 기획조정실장으로서 회장 국현일(변희봉 분)의 총애를 받는 실세중의 실세. 국현일이 자신의 친자식들보다도 신뢰를 하는 탓에 시기와 질투를 받지만, 미모와 능력 그리고 권력까지 절대적 우위에 서 있는 인물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이자경 역)의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붉은 조명 빛에 담긴 오묘한 분위기는 이자경(고현정 분) 캐릭터의 범접하기 어려운 강렬함을 드러낸다. 텅 빈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로 상념에 잠긴 모습은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 압도적인 분위기로 끌어당기고 있다.

이곳은 극 중 이자경의 아지트로 취미활동이 펼쳐지는 공방이다. 한 땀 한 땀 정성들여 그녀만의 독특한 반지를 만든다고. 이자경의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긴 이곳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과연 고현정을 통해 탄생할 이자경은 어떤 인물일지 또 무소불위 거악에 대항할 박신양(조들호 역)과의 연기 대결은 어떨지, ‘조들호2’이 기대된다.

한편, ‘조들호2’는 추악한 진실을 맞닥뜨린 조들호(박신양 분)가 인생 최대의 라이벌 이자경을 만나 치열한 대결을 벌이게 되는 이야기로 오는 2019년 1월 7일(월) 첫 방송 된다.

사진|KBS 2TV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