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황미나 언급에 분노 ‘핫팩 던지기+발차기’

입력 2018-12-31 16: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종민, ♥황미나 언급에 분노 ‘핫팩 던지기+발차기’

‘1박 2일’ 김종민이 황미나가 언급되자 분노했지만 급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지난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은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제주도에서 펼치는 '방어잡이 레이스'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용진과 함께 할 방어 조업 멤버로 김준호가 선정됐지만 '절대 반지'를 이용해 조업에서 벗어났다. 앞서 '1박2일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아 부상으로 '절대 반지'를 획득했던 김준호는 자기를 대신할 조업 대상자 지목권이 있었다.

멤버들 모두 김준호에게 잘 보이고 있을 때, 김준호는 김종민에게 돌직구를 던졌다. "너무 궁금한 게 있는데, 더 이상 이야기하기도 싫다"면서 "황 님과 너와의 현재 진행형은 뭐야? 간단명료하게 이야기해봐"라고 말한 것.

김종민은 "뭐야?"라고 받아치더니, 김준호의 얼굴을 향해 핫팩을 던지고, 엉덩이에 킥을 날렸다. 이 모습을 본 이용진은 "조업보다 사랑을 택했다"라고 말했고, 뒤늦게 김준호의 절대 반지를 떠올린 김종민은 “미안하다”며 무릎을 꿇어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