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런닝맨’ 김지석 vs 하석진, 전소민 사이데 두고 ‘흔들린 우정’

입력 2019-04-14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전소민의 데이트 상대로 김지석, 이이경에 이어 하석진이 등장해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데이트가 펼쳐진다.

하석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 전격 참여해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김지석과 전소민을 사이에 두고 질투유발 신경전까지 벌였다. 하석진과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였던 전소민은 그가 등장하자마자 환하게 웃으며 반갑게 맞이했고, 이를 본 김지석은 질투심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김지석, 하석진 두 사람은 녹화 내내 전소민을 두고 신경전을 계속했고, 전소민에게 “둘 중에 더 챙겨주고 싶은 사람이 누구냐” 라는 유치한 질문 공세로 전소민을 난감하게 만들었다.

이어 평소 절친답게 서로를 잘 알고 있다고 믿고 있던 김지석, 하석진 두 사람은 전소민 앞에서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는 서로를 향해 “너한테 그런 모습이 있는 줄 몰랐다”, “전소민과 있을 때랑 나랑 있을 때랑 너무 다르다”고 이야기 하며 끊임없는 설전을 벌였다.

김지석, 하석진, 이이경과 전소민 네 사람의 예측할 수 없는 ‘설렘 폭발’ 현실 데이트의 결말은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