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김성은, SBS NOW 유튜브 라이브…26일 만나요

입력 2019-04-25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달이’ 김성은, SBS NOW 유튜브 라이브…26일 만나요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인 SBS NOW가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역의 김성은과 함께 4월 26일(금)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

<명작의 재발견> 라이브는 약 1시간 동안 일일 BJ 유재필이 함께 진행한다. 구독자들이 뽑은 TOP 3 영상클립 소개, 미달이 김성은 Q&A 등으로 구성되고 중간에는 추억을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깜짝 게스트의 전화연결 코너도 준비된다. 이번 라이브는 작년부터 5월부터 업로드를 시작한 <순풍산부인과>클립이 5천만뷰를 달성하면서 특집으로 기획되었으며 구독자들의 질문은 SBS공식 SNS채널을 통해 댓글로 받아 선정할 예정이다.

SBS의 SNS담당자는 “그 동안 <순풍산부인과>를 보면서 구독자들은 미달이와 정배, 의찬역 아역 배우들의 성장한 모습을 많이 궁금해 하고 출연을 요청했다.” 며 “김성은과 SBS NOW는 지난 달 ‘라라쇼’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김성은이 SBS NOW 유튜브 <순풍산부인과: 버릇없는 미달이>편에 댓글을 달면서 본격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구독자들은 미달이역의 김성은씨에 등장에 댓글이 480개 이상 달았고 “진짜가 나타났다!”등의 반응으로 반가움을 표했다. 라이브 댓글에도 “미달이는 정말 레전드!”, “성은님 정말 팬이에요”등 400개 이상의 환영 댓글이 달리고 있다.

SBSNOW는 SBS의 공식 SNS 채널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SBS의 대표적인 프로그램들의 영상 클립과 구작 드라마 그리고 기획영상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에서는 지난 12월 200만 구독자 돌파에 이어 이번달 4개월만에 260만을 돌파하는 등 유튜브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