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3년 공백 견디고 폭풍 눈물…100만뷰 돌파 ‘팔로우 소미’

입력 2019-07-09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딩고뮤직]

전소미, 3년 공백 견디고 폭풍 눈물…100만뷰 돌파 ‘팔로우 소미’

가수 전소미가 쌩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며 대중,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8일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딩고 페이스북을 통해 전소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Follow Somi)’ 마지막회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선 전소미와 그녀의 절친이 함께 하는 일상이 공개됐다. 특히 전소미는 ‘프로듀스101’ 이후 베스트 프렌드가 된 CLC 은빈과 만나 ‘힐링 타임’을 가졌다. ‘특급 우정’을 자랑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 뿐 아니라, 힘든 일이 있을 때 마다 의지가 되어주는 사이가 됐다. 전소미와 은빈의 훈훈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엄마 미소’ 짓게 했다.

약 3년간의 공백기를 가지며 전소미가 눈물을 쏟았던 사연과, 늘 밝은 모습으로 ‘비타솜’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전소미의 속 깊은 이야기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팔로우 소미’는 ‘가수 전소미’ 뿐 아니라 ‘19세 소녀 전소미’의 현실적이고도 세심한 부분까지 모두 보여줬다.

또 이번 마지막회에는 전소미의 사랑스러운 비하인드 영상까지 담겼다. 귀여우면서도 진중한, 다양한 전소미의 매력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달 17일 베일을 벗은 ‘팔로우 소미’는 4회 동안 전소미의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입덕’의 문을 열어줬다. 그 덕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가식없는 ‘쌩리얼 라이프’로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