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남친언급, 한혜진 “전남친 녹화 3~4시간 문자 180통 폭격”

입력 2019-09-24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혜진 전남친언급, 한혜진 “전남친 녹화 3~4시간 문자 180통 폭격”

한혜진이 전 남친(남자친구)을 언급했다. 방송을 통해 전 남친이 행한 일을 언급한 것이다.

한혜진은 23일 방송된 JTBC2 ‘호구의 차트’에 출연해 ‘연애할 때 내가 했던 호구 짓’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4위에는 ‘24시간 연락에 집착했다’가 올랐다. 이어 사연으로는 분 단위로 연락을 하고, 부재중 전화를 80통이나 남겨 놓는 집착남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사연을 들은 한혜진은 “쉽지 않다. 80통이 뭐냐. 180통도 온다. 녹화 3~4시간 사이에 180통이 왔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장성규는 “남자친구 입장에서 여자친구가 한혜진 씨면 불안할 수도 있겠다”고 말했고, 전진도 “평범한 회사를 다니는 사람이면 상대가 연예인 여자친구가 불안 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한혜진은 “연예인은 안 그럴 것 같냐. 똑같다”고 이야기했다. ‘연예인 남친’인지, ‘연예인도 그럴 수 있다’인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전 남친 언급은 묘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MC들은 상대가 누구였는지 궁금해 알려달라고 재촉하는 듯 귀를 쫑긋하며 한혜진에게 다가갔고, 한혜진은 “너무 웃기다. 아니다. 단톡방에 올리겠다”고 말하며 폭소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