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어벤져스4’ 예고편 공개…부제 ‘엔드게임(ENDGAME)’

입력 2018-12-07 22: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할리우드] ‘어벤져스4’ 예고편 공개…부제 ‘엔드게임(ENDGAME)’

영화 ‘어벤져스4’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부제는 ‘엔드 게임(END GAME)’이다.

7일 오전(현지시간) 마블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영화 ‘어벤져스4’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가장 먼저 아이언맨이 우주선에 고립된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는 포츠에게 보낼 메시지를 아이언맨 녹음 기능으로 기록하고 있는 모습이다. 식량과 물, 산소가 모두 떨어진 상태라는 절망적인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의 모습이 나타난다. 블랙 위도우는 “타노스는 정확히 자신이 하고자 했던 것을 했다. 그는 생명체의 절반을 사라지게 했다”고 ‘어벤져스3’의 상황에 대해 다시 한 번 말하고 있다. 또한 이번 예고편에는 ‘어벤져스3’에 등장하지 않았던 호크 아이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후 캡틴 아메리카는 “우린 우리 모두를 잃었다. 친구, 가족, 자신의 일부분을 잃기도 했다”며 “우리의 삶이 걸린 싸움이다”라고 이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부제가 공개된 이후 앤트맨(스콧 랭)이 블랙 위도우와 캡틴 아메리카의 앞에 등장했다. 이에 ‘어벤져스4’가 어떤 이야기를 담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