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선우선 결혼 “이수민 먼저 고백”…애묘인의 인생 2막 (종합)

입력 2019-07-14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선우선 결혼 “이수민 먼저 고백”…애묘인의 인생 2막 (종합)

배우 선우선과 이수민이 오늘(14일) 결혼했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14일 오후 12시 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결혼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선우선은 이날 “결혼을 늦게 하는 만큼 열심히 예쁘게 잘 살겠다”, 이수민은 “아직 실감나지 않는데 식장에 서봐야 알 것 같다.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11세 나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촬영 중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에 따르면, 고백은 이수민이 먼저 했으며 호칭은 ‘자기’ ‘여보’다.


특히 선우선이 고양이 10마리를 키우는 애묘인으로 유명한 만큼 고양이들과의 동거에 대한 질문도 이어졌다. 이수민은 “막상 이 자리에 와보니 둘이서만 결혼하는 게 아니라 가족, 친구들도 있고 고양이 10마리까지 내가 사랑해야 할 의무가 있더라. 선우선에게 ‘고양이를 줄일 마음은 없냐’고 묻기도 했는데 가족이 됐으니 전권을 맡기기로 했다. 앞으로 더 사랑하며 살겠다”고 답했다.


2세 계획에 대해서는 “하나님이 주시는 것이다. 마음대로 되는 게 아닌 것 같다. 축복이 오면 언제든지 받아들이고 낳겠다”고 덧붙였다. 신접살림은 이수민의 직장 근처인 파주에 차려진다.


선우선은 2003년 영화 '조폭 마누라2'로 데뷔해 드라마 '내조의 여왕', '구미호 외전', '백년의 유산', 사생결단 로맨스' 등에 출연했고 무술 감독 겸 배우 이수민은 '강철비', '걸캅스', '악인전', '남한산성', '범죄도시' 등에 무술팀으로 참여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