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세븐틴 ‘HIT’, K-POP 해외 아이툰즈 송 차트 30개국 1위

입력 2019-08-07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차트] 세븐틴 ‘HIT’, K-POP 해외 아이툰즈 송 차트 30개국 1위

세븐틴이 디지털 싱글 ‘HIT’으로 K-POP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30개국 1위에 올랐다.

5일 세븐틴은 디지털 싱글 ‘HIT(힛)’을 발매, 신곡이 공개되자마자 온, 오프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HIT’으로 7개월 만에 대중 곁을 찾은 세븐틴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에 집중 조명되며 이들의 신곡을 극찬 하는 기사까지 게재됐다. 6일 오후에는 K-POP 해외 아이튠즈 송 차트 미국, 영국, 호주, 독일, 이탈리아, 싱가포르 등 30개국에서 1위를 차지,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국내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지털 싱글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이자 세븐틴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져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는 곡으로 한층 더 남성미 넘치는 성숙한 매력을 선사하는 무대로 대중들의 뇌리에 세븐틴을 확실히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HIT’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