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비디오스타’ 김세연, 父 김창환 언급 “어떤 말 해야 할지”

입력 2019-08-13 2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비디오스타’ 김세연, 父 김창환 언급 “어떤 말 해야 할지”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아버지 김창환과 관련된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김세연은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버지 김창환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미스코리아도 내가 나서서 나온 건데, 다 아빠와 연계가 되더라. 나도 이거에 대한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앞서 김세연이 ‘2019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될 당시 온라인에서는 그의 아버지 김창환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유명 작곡가인 동시에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회장이라는 점 때문이다. 하지만 김세연은 이런 연계된 관심이 부담스럽다고.

또 김세연은 “‘언제부터 예뻤냐’는 질문에 ‘작년부터였다’고 했다던데”라는 MC들의 물음에 “지난해부터 예뻐진 게 맞다. 13kg 정도 감량했다”고 말했다.

김세연은 “어렸을 때부터 먹는 걸 엄청 좋아했다. 살도 팔, 다리에만 많이 쪄서 통통해 보였다. 어릴 때부터 부모님이 ‘20살 되면 살 빠진다’고 말했지만 살이 빠지지 않더라. 그래서 (지난해) 20살이 됐으니까 마음먹고 살을 뺐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도 “먹는 걸 정말 좋아한다”며 ‘먹방’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