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2019 FW 신상품 출시

입력 2019-08-21 15: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19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에서 전개하는 2가지 라인인 투어핏 라인과 플레이 라인에 열정적인 골퍼들의 피드백과 요청을 반영해 각 라인별 개발 목적과 퍼포먼스 스타일을 강화했다.

우선 투어핏 라인은 두꺼워지는 어패럴의 경기력을 보완하기 위해 런칭 시점부터 다년간 쌓아온 피드백과 데이터를 반영해 계절에 따라 차별화 된 컨셉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뛰어난 활동성과 스트레치성을 더해 활동성을 높였다. 특히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방풍 윈드 브레이커, 니트, 가디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추가해 상황에 따른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용이하다.

플레이 라인은 다양하게 변모하는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매 시즌 색다른 컬러와 외관, 새로운 핏을 반영해 선보이는 라인이다. 올 시즌 FW 플레이 라인은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무드가 컨셉이다. 컬러 또한 그린, 네이비, 블랙, 그레이, 화이트 컬러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녹여낸다.

한편,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FW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35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랜드 스토어’와 42개 백화점 매장에서 1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구입하고,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본인 인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가죽 클러치’를 증정한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