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종료] '정우영 선제골' 한국 U-22, 우즈베키스탄에 1-0 리드

입력 2019-10-14 2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4일 충청남도 천안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대한민국 U-22 대표팀과 우즈베키스탄의 친선경기가 열렸다. 대한민국 정우영이 전반 선취골을 넣은 후 동료들과 기쁨을 나누고 있다. 천안 | 김진환 기자 kwangshin00@donga.com


[동아닷컴]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 U-22 남자 축구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과의 친선경기 2차전에서 전반전을 앞선 채 마쳤다.

한국 U-22 남자 축구 대표팀은 14일 오후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우즈베키스탄과의 친선경기 2차전에 나섰다.

이날 2차전에서 김학범 감독은 1차전과 큰 변화를 줬다. 허자웅(청주대)이 골문을 지키고, 이유현(전남드래곤즈), 차오연(한양대), 이상민(V-바렌나가사키), 김진야(인천유나이티드)가 포백라인을 구성했다.

중원에는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과 김대원(대구FC), 한찬희(전남드래곤즈), 정승원(대구FC), 김준범(경남FC)이 서고, 원톱으로는 조규성(FC안양)이 위치했다.

한국은 이날 경기 초반부터 좋은 경기 내용을 보인 끝에 선제골을 넣으며 앞서갔다. 전반 30분 문전 혼전 상황에 김대원이 내준 볼을 정우영이 차 넣으며 리드를 잡고 전반을 마쳤다.

한편, 앞서 한국은 지난 11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린 1차전에서 김재우(부천FC1995)와 오세훈(아산무궁화축구단), 김진규(부산아이파크)의 골로 3-1로 승리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