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S 5] NYY 선발 명단 발표… 스탠튼 4G 만에 복귀

입력 2019-10-19 0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안카를로 스탠튼.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동아닷컴]

탈락 위기에 몰린 뉴욕 양키스가 벼랑 끝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 뉴욕 양키스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 5차전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뉴욕 양키스는 19일(한국시각) 미국 뉴욕주 뉴욕에 위치한 뉴 양키 스타디움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ALCS 5차전을 치른다.

앞서 뉴욕 양키스는 지난 ALCS 1차전에서 승리했으나 2~4차전을 내리 패해 1승 3패로 몰린 상황. 5차전에서 패하면 그대로 탈락한다.

이날 뉴욕 양키스는 테이블 세터에 1루수 DJ 르메이휴-우익수 애런 저지를 배치했다. 중심 타선은 2루수 글레이버 토레스-지명타자 지안카를로 스탠튼-중견수 애런 힉스.

이어 하위 타선에는 포수 개리 산체스-유격수 디디 그레고리우스-3루수 지오 어셀라-좌익수 브렛 가드너가 자리한다. 선발 투수는 제임스 팩스턴.

눈에 띄는 점은 사두근 부상으로 2~4차전에 결장한 스탠튼이 4번 타자로 복귀한 것. 대신 에드윈 엔카나시온이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스탠튼은 지난 1차전에 홈런 포함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에서 제 몫을 다해 팀의 탈락을 막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뉴욕 양키스 타자 중 휴스턴 선발 투수 저스틴 벌랜더에 강점을 보인 선수로는 그레고리우스와 르메이휴가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