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QED, 골프 아카데미 반포직영점 오픈

입력 2019-06-18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 QED 골프 아카데미 반포직영점 전경. 사진제공 | YG스포츠

YG스포츠의 자회사인 YG QED가 골프 시뮬레이터 시스템 브랜드 QED의 직영매장인 QED 골프 아카데미 반포직영점을 오픈한다.

고속버스터미널 부근 약 300평 규모의 QED 골프 아카데미 반포직영점은 17개의 오픈타석과 두개의 프라이빗 스튜디오, 골프 PT룸, 강의실, 샤워실, 카페테리아 등의 골프 레슨 관련 설비로 구성돼있다.

17개의 오픈 타석은 타 실내 골프연습장 대비 타석간 간격을 넓혀 공간의 편의성을 확대했으며 전 타석 QED 시스템을 적용해 매 샷 다양하고 정확한 데이터와 스윙 영상을 제공한다. 2개의 프라이빗 스튜디오는 독립성과 함께 각종 촬영이 가능한 장비를 기본으로 설치해 고객 스윙 분석은 물론 온·오프라인 영상 컨텐츠 촬영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 PT룸에서 이뤄지는 맞춤형 골프 PT 프로그램과 이론 교육이 가능한 강의실까지 종합적인 골프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슨 프로그램의 핵심인 QED는 최근 가장 핫한 골프 시뮬레이터 시스템 중 하나이다. YG스포츠는 약 2년의 시간을 투자해 QED 골프 시뮬레이터를 개발했고, 자회사인 YG QED를 설립해 올해 2월 정식 런칭했다. 초당 3000프레임 이상 초고속카메라를 사용해 임팩트 순간 다양한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샷마다 20개가 넘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