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인터내셔널 크라이오, 코오롱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지원

입력 2019-06-23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대회 현장서 선수들 위한 크라이오테라피 지원

20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 클럽에서 개막한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골프선수권대회(총상금 12억원) 현장에서 이온인터내셔널 크라이오테라피를 지원한다. 이온인터내셔널(대표 한정우)은 매년 국내 KPGA와 KLPGA 메이저 대회에 선수와 스태프를 위한 크라이오테라피를 지원해 왔다.

지난해에는 크리스F&C KLPGA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제네시스챔피언십, 기아자동차 한국 여자오픈 골프선수권, 코오롱한국오픈,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등 5개 대회를 지원했다. 이들 대회 현장에서 크라이오테라피를 지원받은 골프 선수와 스태프만 해도 500명이 넘는다.

이번 한국오픈골프선수권대회 역시 현장에 비치한 크라이오 시스템을 통해 선수들은 자유롭게 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크라이오 테라피를 받은 한국프로골프(KPGA) 김홍택(26, 볼빅) 프로는 “지난해 제네시스 오픈에서 처음 체험해 봤다”며 “라운딩 이후 크라이오를 받고 나서 피로감이 덜한 것을 느껴 이번에 가장 먼저 크라이오테라피 현장을 찾았다. 매 대회마다 크라이오 지원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온인터내셔널 한정우 대표는 “섬세한 컨디션 관리가 필수인 골프에서 매일 컨디션 관리와 체력 회복을 해야 하는 선수들에게 크라이오는 필수 헬스케어로 자리잡았다고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