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에픽 포지드 아이언 선보여

입력 2019-09-04 16: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가 에픽 포지드 아이언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캘러웨이골프

캘러웨이골프가 에픽의 혁신 DNA는 그대로 계승하면서 한층 진보한 기술력과 프리미엄한 외관을 갖춘 단조 아이언 ‘에픽 포지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에픽 포지드 아이언은 캘러웨이골프 역사상 처음으로 단조 아이언 내부에 특별 가공된 에너지 코어를 탑재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MIM(금속사출성형) 텅스텐 코어와 우레탄 마이크로 스피어 기술이 결합돼 최상의 탄도와 비거리, 뛰어난 손맛과 사운드를 선사한다.

한층 진화된 360 페이스 컵 기술도 적용됐다. 이 기술로 페이스는 더욱 얇게 가공되었으며, 페이스 주변부의 얇고 탄성 있는 림(Rim) 구조가 임팩트 시 볼 스피드를 최대로 높여준다.

또한 캘러웨이는 미드-롱 아이언에서의 스핀량과 컨트롤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VFT(페이스 두께 가변가공기법) 기술을 적용했다. 일관된 볼 스피드와 최적의 스핀량을 구현해냈다.

한편 에픽 아이언 라인 여성용도 함께 출시됐다. 여성 골퍼들도 프리미엄한 단조 아이언 에픽 포지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캘러웨이골프가 특별히 출시한 모델이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이번 에픽 포지드 아이언은 최상의 소재와 기술력, 프리미엄한 디자인이 모두 결합된 걸작”이라면서 “정교하게 가공된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이 선사하는 놀라운 비거리와 사운드, 타구감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