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유틸리티 아이언 U 시리즈 출시

입력 2019-09-04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틀리스트가 유틸리티 아이언 U 시리즈를 새로 출시했다. 사진제공|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다양한 클럽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유틸리티 아이언인 ‘U 시리즈(2종)’를 출시한다.

U 500과 U 510,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 신제품 U 시리즈 유틸리티 아이언은 일반 아이언보다는 긴 캐리 비거리를 자랑한다. 또한 하이브리드보다 낮은 스핀으로 정교한 홀 공략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롱게임에서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U 500은 어드레스 시 자신감을 주는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이 특징으로 정교한 샷 메이킹을 원하는 골퍼를 위한 유틸리티 아이언이다. 타이틀리스트 유틸리티 아이언 역사상 가장 얇은 단조 L-페이스 인서트를 삽입해 볼 스피드를 최대로 끌어올려 긴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낮은 무게 중심과 고밀도 텅스텐을 힐과 토우에 전략적으로 배치시켜 높은 탄도와 관용성, 부드러운 랜딩각, 그리고 정교한 비거리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U 510은 외관은 아이언과 비슷하지만 하이브리드와 유사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유틸리티 아이언이다. 머슬백 아이언 디자인에 솔 폭이 좀 더 넓고, 큰 헤드 사이즈로 높은 런치각과 뛰어난 관용성으로 일관된 샷이 가능하다.

신제품 U 시리즈 아이언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