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14일 홈경기 예매 관중에 ‘조현우 티셔츠’증정

입력 2019-09-06 1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가 조현우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을 기념하기 위해 14일(토)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포항스틸러스와의 홈경기 티켓 예매자를 대상으로 조현우 티셔츠를 증정한다.

조현우 티셔츠는 14일(토) 홈경기 티켓을 예매한 관중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2000명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경기 당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팀스토어 앞에 마련된 티셔츠 증정 부스에서 티켓링크 어플 내 예매화면을 제시(캡쳐본, 인쇄본 불가)하면 조현우 티셔츠를 수령할 수 있다. 시즌권자의 경우 시즌권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티셔츠는 좌석 당 1장씩 제공(대리수령 불가)하며, 원정석 구매자 및 무료입장 대상자는 제외된다.

더욱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포항전 홈경기 티켓은 오는 7일(토) 오전 11시부터 경기 당일인 14일(토) 오후 5시까지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성인 기준 W석 1만5000원, S석 1만2000원이며, 구역별 상세 가격 및 좌석 뷰는 공식 홈페이지 및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포항과의 홈경기는 조현우의 K리그 통산 200경기 출전 기념행사와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 연휴라는 특수성으로 인해 일찌감치 구단 사무국으로 예매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대구는 이날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될 때까지 쉴 틈 없이 조현우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구FC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추가 이벤트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