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씨스타 등 ‘스타쉽플래닛’ 첫 싱글 발표

입력 2011-11-25 10:41: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등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스타쉽 플래닛’이란 이름으로 함께 어울린 디지털 싱글 ‘핑크빛 로맨스’가 25일 발매됐다.

스타쉽 플래닛의 첫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핑크빛 로맨스’는 걸그룹 씨스타와 상큼한 매력의 보이프렌드의 매력에 케이윌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프러포즈송으로 탄생했다.

‘핑크빛 로맨스’는 신시사이저와 오토튠 같은 기계음을 배제하고, 어쿠스틱 기타와 베이스, 자연스런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통통 튀는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가 더해져 추운 겨울에 따뜻한 로맨스를 꿈꾸게 만드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또한 ‘핑크빛 로맨스’ 뮤직비디오는 아디다스, 멜론 등의 TV광고와 이승기의 ‘친구잖아’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랜덤 비주얼’이 작업을 맡았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11인의 아티스트들이 뭉친 ‘스타쉽 플래닛’의 ‘핑크빛 로맨스’는 그간 스타쉽을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함께, 불우한 이웃들을 위한 자선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 음반의 수익금 일부는 소외계층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